danmicy

뉴본 by 제니하우스 살롱 클리닉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뉴본 by 제니하우스 살롱 클리닉

단미채미 2013. 10. 17. 10:55

 

 

 

가끔 인터넷 하다보면... "이렇게 좋은 상품이 유명하지 않다니 ㅠ,ㅠ 단종될 것 같아요. 그래서 후기 남깁니다" 하는 글을 볼 수 있다. 뉴본 트리트먼트 쓰고나서 든 생각! 이건 진짜 사야 해! 방송 자주자주 했으면 좋겠다! 재구매 해야하는데 방송을 왜 안하누... 하는 상품!

 

 

상품에 대해 까칠했던 내가... 요즘 올리는 포스팅보면 다 찬양모드라서 나도 잘 적응이 안 되는데^^; 그만큼 상품의 질이 다 좋아진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하다. 암튼 중요한건 이게 아니라... 이거 왜 다들 안사세요? 완전 좋은데, 대박 좋은데...

 

 

예전 포스팅에서 순수를 찬양했다면 이제는 뉴본 찬양으로 변심했듬. 순수보다 뉴본이 더 좋아요. 백만배.

 

 

 

근데 자주 방송이 없다는게 함정... 얼핏 들어보니 방송 효율이 좋지 않다고... 내가 10월 2일인가 구매했을 때가 정말 오랜만에 방송 겨우겨우 잡힌거란 이야기를 들었다. (아닐수도!) 모 쇼핑호스트님이 좋다고 하셔서 소문듣고 구입했는데 역시나... 사길 잘했다. 순수랑 비교해보면 그렇게 양이 적은 것도 아니다. 오히려 펌핑용기라서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다.

 

 

 

순수랑 비교해보면,

 

순수에 비해

1. 속이 통통하게 차는 듯한 느낌! 겉을 코팅하는 느낌 보다는 속부터 채워준다는 느낌? 미용실에서 저렴하게 클리닉 했을 때의 느낌. 무코타처럼 진한 느낌은 아닌데... 가벼우면서도 살랑살랑하는 머릿결! 오히려 일명 '떡진다' 가 아니라서 좋다. 염색 많이 한 사람들, 열펌해서 부시시한 사람들은 한 번만 써도 좋다는걸 느낄 것 같다. 쓰면 쓸 수록 매일매일 머릿결이 건강해 지는 느낌!

 

2. 수분이 많은 느낌! 1번하고 반복되는 말 같지만... 유분기가 아니라 수분감이 많아서 촉촉한 느낌. 머리를 말리고 손으로 빗어내렸을 때 촤르르... 밤에 머리감고 아침에 머리 만져도 촉촉한... 아... 말로 더 표현하고 싶은데, 트리트먼트 쓰고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 뭐라고 할 방법이 없다.

 

3. 미끄덩하지 않다! 보통의 트리트먼트를 하고 헹구면 허여멀건한 물이 나오고 욕실 바닥이 미끄덩한 느낌이 드는데, 얘는 안 그렇다. 헹궜을 때 물이 맑은 듯한 느낌! 보들보들... 하지만 인위적인게 아닌!

 

4. 두피까지 바르세요! 두피까지 맛사지하면서 파란 알갱이를 톡톡 터뜨리면서 바르고나면 3분정도 뒤에 시원해진다. 그래서 샤워할 때 머리 끝까지 발라놓고 또아리 튼 다음에 헹궈내면 두피는 개운한데 머릿결이 좋아지는... 신기하다아... 제니하우스 짱!

 

5. 전기모자 쓰면 더 좋을 것 같다! 레알... 조만간 헤어캡 하나 사서 바르고 따뜻하게 머리에 쓰고 있어보고 싶다.

 

 

 

 

사실 1,2,3 모두 다 비슷한 맥락인 것 같다. 수분감으로 차올라서 찐덕이지 않고 머릿결은 좋아지면서 찰랑찰랑한! 그래서 찬양! 하게되는... 미용실에서 저렴한, 가벼운 클리닉을 받았을 때 머릿결이라서 가격대비 왕 추천. 나는 머리가 길기도 하고 두피까지 듬뿍 마사지 해야해서 4~5번 정도 펌핑하는데 왕왕 좋다.

 

 

재구매 예정 100000000% 단 방송을 한다는 가정 하에...ㅠ,ㅠ 다른 사람들이 잘 안사서 방송 안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되는 상품. 체험분 5개나 있으니까 구입 고민하면서 살까말까 하다가 검색해서 후기보러 들어오시는 분! 사세용! 후회 안하심!

 

 

 

(추가!)

어제 뿌리염색 + 커트 하러 3년 정도? 다닌 샵에 갔다. 두달 전, 뿌리염색 할 때 머릿결 너무 상했다고 ㅠ,ㅠ 드라이 많이 받은 티 난다고... 해서 밀본 클리닉 받았는데! 이번에 갔을 땐 머릿결 완전 짱짱 좋아졌다고 칭찬 받았다. 클리닉 1번 받는 가격 보다 뉴본 트리트먼트 가격이 더 저렴...하다...

 

뉴본 사용한지 2주? 정도 됐는데 나도 느낄 정도고, 헤어쌤들도 좋아졌다고 느낄 정도면 이거 도대체 뭐지? 아는 생각이 듦. 암튼 한 스탭분은 ㅋㅋㅋ이거 어디서 사냐고 ㅋㅋㅋ 해서 친절하게 gs shop 에서 팔구요 제니하우스 뉴본 이에요 함. 아직 한 통도 다 안 썼는데 벌써부터 재구매 하고싶다!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0) 2014.01.21
오마이페이스 뿌리는 마스크팩  (0) 2013.12.16
메르비  (12) 2013.09.19
메디안 퍼펙트 화이트 겔  (0) 2013.09.18
려 초의방 샴푸액  (1) 201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