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메르비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메르비

단미채미 2013. 9. 19. 00:25




부제 : 사랑해요 메르비. 진짜 사심 가득 포스팅. 글이 길어질 것 같지만... 최대한 정리해서 포스팅 해야지. 나는 좋은 것만 생기면 진짜 말이 왜 이리 길어지나 몰라. 암튼 진심, 사심 가득가득 채워서 글 써야지.




저는 피부과에 안 다닙니다. 방송하는 사람 치고는 좀 무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음! 그러나, 아직까지는 다니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 + 비용, 시간 둘 다 부족해요 + 홈케어를 너무나 좋아함 등등의 이유로... 물론 나이가 더 들면 나도 다닐 수 있지만 당분간은 집에서 관리하는걸 즐겨 할 듯! 



그래서 중요한건 도구, 기기! 인류의 시작은 도구와 함께 라는데... 나의 셀프 피부관리의 시작은 미용기기들이 아닐까 싶다. 



첫 번째로 산건 갈바닉. (잘 쓰고 있음. 앰플 한 번 쓰는 가격이 만원돈? 다들 앰플 때문에 갈바닉을 꾸준히 하기 어렵다던데... 에이... 피부과 이런 관리보다는 저렴하지 않나? 암튼 일주일에 한 번정도 하니까 한달에 4만원 정도 고정적으로 지출 중. 자세한 포스팅은 다음에 갈바닉 따로! 참, 쓴지는 9개월 정도 됐어여) 



그 다음으로는 메르비! 얼마 전 모 홈쇼핑에서 주문. 모바일로 주문하면 나중에 5%가 적립금으로 쌓이는데 그게 11,000원 돈이다. 그래서 방송중에 모바일 어플로 사면 19만원 대? 정도에 살 수 있음. (젤 5개랑 출처를 모르는.. 이상한 지갑이 따라오긴 하지만) 



갈바닉 처음 샀을 때 앰플이랑 바디젤이랑 이것저것 해서 38만원대? 암튼 40만원 좀 안되게 샀던거에 비하면 가격부담 측면에서 메르비 승! 집에 있는 화장품 그냥 바르면 되니까 추가비용도 노노! 


다들 갈바닉 vs 메르비. 어떤걸 사야하지? 아마 여기에서 난관 봉착일 듯... ~에탄올, 파라벤, 디메치콘 등등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이 신경쓰이는데 일반적으로 쓰는 화장품을 메르비와 함께 써도 되는지에 대한 고민도 있을테고(피부에 넣어준다고 하니까), 갈바닉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메르비가 효과가 있겠느냐! 하는 것도 고민일테고, 누스킨은 다단계라서 처음에 고민도 될 테고... 등등... 생각이 참 많아진다. 물론 나도 그랬음. 




메르비는 2주 정도 썼지만, 갈바닉은 반년 이상 꾸준히 쓴 사람으로써... 두 기기는 좀 다른 것 같다. 비슷하지만 달라요. 일주일에 세~네번은 메르비 쓰고, 갈바닉은 일주일에 한번. 쓰면 피부과 부럽지 않을 듯! 하... 차이점 이제부터 써야하는데 벌써 글 완전 길다...




메르비의 장점 (갈바닉에 비해)

가격 뭐 이런거 떠나서, 클렌징 모드! 대박대박대박. 완전 개운하고 시원하고 세안했을 때 맨지르르한 느낌. 클렌징하고 물로 세안했을 때 얼굴 윤곽이 만져지는 듯한 느낌. 클렌징 기기로만 써도 본전 뽑을 듯. / 얼굴 결이 매끈해진다. 맑아진다. 투명해진다... (나 + 엄마 + 우리집에 놀러온 친구 모두 다 한번 쓰고 느꼈다... 결국 친구는 메르비 샀음ㅋㅋㅋ) 암튼, 그리고 음... 본인이 부지런한 편이다.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 피부에 관심이 많다. 검색창에서 자주 화장품에 대해 검색하는 편이다. 이러면 그냥 추천. 뭔가 베이직하고 기본적인 기기의 느낌. 



갈바닉의 장점 (메르비에 비해)

얼굴 문지를 때 헤드 부분에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어서 개운하다. 1단계, 2단계로 나뉘어서 확실히 매뉴얼이 정해져 있어서 누구나 빠른 시간안에 효과보기가 쉽다. 갈바닉 하고 난 다음날 방송했을 때 얼굴 크기랑, 안 하고 방송했을 때 붓기랑... 차이를 느낀다. 안하면 얼굴 커지는 느낌... 스페셜한 기기의 느낌. 




둘 중 하나만 사면 뭘 살거에요? 이건 진짜... 단골 질문 같다. 음... 메르비 살 것 같아요. 왜? 갈바닉으로 느낄 수 있는 보드라운 피부결 + 윤곽 잡힘 등등... 기본적인 효과는 비슷하고, 무엇보다 피부관리는 꾸준함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좀 더 자주자주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엇보다 클렌징모드! 짱짱맨! 



갈바닉보다 늦게 산 메르비 포스팅을 먼저 했다는걸 보면... 메르비 좋아하는 느낌이 전달될 것 같다. 암튼... 좋음. 마음 같아서는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밥 먹듯이 하고싶지만 참아야지. 

 

 

 

 

 

** 로츠 홈페이지 (메르비 만드는 회사 = 로츠) 들어가서 후기 남기면 휘욜라젤 3개를 그냥 공짜로 배송해줘요! 대박대박! 이미 후기 쓰고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