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단미채미 2013. 9. 18. 20:43





베리떼 브랜드는 홈쇼핑에서 보는게 아닌가? 생각하겠지만... 왓슨즈에서 만날 수 있는 베리떼 브랜드! 입점된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홈쇼핑에서 빵! 하고 터져서 브랜드 자체가 승승장구하고 있는 듯:-) 



에어쿠션 홈쇼핑 방송시 지우고 다시 바르고 하는 시연을 자주 하게된다. 그 때... 벌겋게 붉어지는 볼따구!를 만드는 건 거의 다 클렌징 워터인데, 최대한 유분기가 적고 산뜻하면서 잘 지워지는 것을 찾게 되는데... 오 얘 괜찮음! 타 회사 클렌징 워터도 써봤고, 수입 브랜드도 써봤다. 드럭스토어 가서 진짜 많은 종류 클렌징 워터가 있는데... 돌아가면서 참 많이 써본 듯.



촉촉함을 위해서인지 다른 것들은 시연도 하기 전에 광이 번쩍번쩍 나면서 유분기가 있는 제품이 많았다. 물론 내가 평소에 쓰기에 나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에어쿠션을 시연해야 하다보니, 바르기 전부터 피부가 좋아보이면 뭔가... 드라마틱함이 떨어지기에... 계속 갈아탔는데, 이건 방송용으로 좋음! 



유기농 카모마일 성분이 들어있어서인지 향도 순하게 좋은 편이고, 세정력도 좋다. 꾹꾹 누르면 나오는 케이스라서 방송 할 때 급하게 눌러서 쓰기에 좋음. 



하지만... 개인적으로 돈을 들여서 구입할 것 같지는 않다. 클렌징 워터를 해도 또 세안을 해야할것 같은 느낌이 들고 , 이 세상에 좋~은 클렌징은 너무나 많으니까. 내가 만들어 쓰는 클렌징 오일 + 비누가 딱 맞기에 바꿀 생각은 없다. 




가격대비 무난~하고 순한 클렌징 워터 찾으신다면 요거 추천! 바이오더마 보다 저렴하고 유세린보다 더더 저렴하다. (유세린은 너무 비싸고 유분기 많고, 바이오더마는 적당히 비싸고 입구가 불편하다.) 아, 그냥 집에서 퍽퍽 쓸 클렌징 워터 고민한다면 엘지생활건강 s.diary 손예진의 에스다이어리 클렌징 워터 좋은듯! 솜이 좋다. 홈쇼핑 방송에서 사면 한 통에 만원 정도? 니까 완전 좋음. 기승전엘지생활건강ㅋㅋㅋㅋㅋ :p (약간 유분감이 남지만 집에서 쓸건디 뭐... 촉촉하고 좋드라. 가격대비 완전 좋음 엘지생건 제품 좋은거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