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메디안 퍼펙트 화이트 겔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메디안 퍼펙트 화이트 겔

단미채미 2013. 9. 18. 20:19




피부 미백, 치아 미백. 여자들은 참 하얗게 보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듯 하다. (물론 나 엄청나게 포함... 제발 하얘지고 싶어여.) 아이유로션 (안 써 봤는데 건조하다는 후기가...) 등등 미백에 대한 홈쇼핑 상품이 참 많다. 클라우드 크림인가? 부터 시작해서.




암튼 얘는 메디안 브랜드의 미백 젤. 볼펜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돌돌 돌린다음에 이에 바르고 - 5분 동안 스마일^^ 한 상태로 말리기 - 30분 뒤에 씻어내기. 라는 어마어마한 귀차니즘을 동반하는 미백 젤.




효과? 임상으로 확인 받았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내가 느껴야 한다는 것 인데... 개인적으로는 일주일만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써도 효과를 볼 수 있었다. 보통 쓰는 기간은 2주정도 이후에 대부분의 사람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보면 됨. 



홈쇼핑에서 몇 번 정도 방송했는데... 타사의 미백제품이 디자인도 예쁘고, 스토리도 좋고, 임상 받은 대학도 좋은 대학이고, 영상도 좋고 등등의 이유로 메디안은 방송을 잘 하지 못한다. (아무래도 잘 나가는 상품을 방송하고 싶어 하니까... ) 



치과에서 쓰는 동일 미백성분을 넣었다고 광고하지만, 아무래도 쓰기에 불편한건 사실. 효과 볼 때 까지만 일주일 정도 쓰면 오~ 이러면서 늘 함께하게 되는데... 그 전에는 아놔 이거 뭐야 버리고 싶음. 하는 생각이 든다. 


보통 저 겔타입을 3개월? 정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일반 크림도 3주 만에 다 비워쓰는 우리 엄마같은 경우는 채 한 달을 못 쓰시는 듯. 6개들이였나 7개들이 셋트인데 후딱후딱 쓰게 된다. 



시중 동일 상품이라 저 쪼마난게 은근 가격대가 있다. 홈쇼핑에서 사면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양이니... 방송 할 때 구입하시길. (물론 언제 다시 방송이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본 by 제니하우스 살롱 클리닉  (0) 2013.10.17
메르비  (12) 2013.09.19
려 초의방 샴푸액  (1) 2013.08.28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세럼 (빛뿜세럼)  (0) 2013.08.28
아이오페 에센셜 아쿠아 에센스  (0) 2013.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