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려 초의방 샴푸액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려 초의방 샴푸액

단미채미 2013. 8. 28. 17:41

 

 

이번에 AD(advanced) 된 려 초의방 샴푸액. 홈쇼핑에서 볼 수 있는 려는 '초의방' 이다. 돌려 말하면 홈쇼핑 전용라인 이라는건데... 그렇다고 해서 오히려 성분이 떨어지는가? 부족한가? 라고 생각하는 것 보다는... 홈쇼핑의 특성상 강조할 부분이 강조된 샴푸라고 보면 될 듯.

 

예를 들면, 홈쇼핑에서는 보여지는 부분에 대해 많이 신경을 쓴다. 성분이 43만배래요~ 라던지. 전부 다 국내산 한방재료래요~ 등등... 사람들의 마음을 끌 수 있는 이야기거리들을 넣어야 하고, 간단하면서 단순해야 한다는 기본 베이스가 필요하다. (라고 생각한다... 어느정도 홈쇼핑 화장품을 보다보니 드는 생각!)

 

 

그런 의미에서 제형감이 진하면서 독특하던지 (모 한방샴푸) 성분이 어마어마하게 농축되던지 (려 초의방)... 하는 샴푸가 참 많은 것 같다.

 

 

 

이번에 새로 나온 초의방은 기존에 탈모방지, 양모효과 기능성 + 모발케어 는 동일하되, 내가 알기로... 백모케어 라는 것이 추가됐다고 들었다. (단, 방송 심의상 멘트로 못 하지만... 흰머리 나는걸 줄여준다나 뭐라나..)

 

 

이런 것을 다 차치하고서라도, 려 초의방은 좋다. 분장실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집에 가면... 굳은 머리카락, 피지 분비, 상한 머릿결 등등 고민되는게 한 두가지가 아닌데, 려 샴푸로 감으면 정말 너무나도 개운하다. 두피는 시원한 쿨링 느낌이 들면서 머릿결은 푸석이지 않다. 이게 참 신기방기.

 

드라이에, 열기구에, 스프레이 떡칠... 머릿결이 정말 너무나 ㅠ,ㅠ 상했는데 (이번에 밀본클리닉을 받았는데도 엄청난 효과는 없더랬다...) 두피를 개운하게 씻어주면서 머릿결이 건조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줄여주는 샴푸라서, 방송 후 샴푸는 무조건 려 초의방으로 쓰고있다. 거기에 탈모방지 양모효과라고 하니... 더 꾸준하게 쓰고있는 중.

 

 

여름철에 기름기 많은 두피에도 좋다. 이 이야기를 하면 건조할 것 같은데 건조하지는 않다. 거품도 잘 나서 (지오반니나 오브리 오가닉스의 샴푸를 쓰다가 려를 쓰니까 더 느끼는 듯) 아빠, 엄마, 동생 할거 없이 우리 가족들도 애용하고 있는 중.

 

남성적인 향이 날까? 두려워하지 않아도 됨! 꽃향기 같은 느낌이라서 거부감이 없고... 향이 뭐 그닥 오래 남는 스타일도 아닌 것 같다. 아, 추가로 주는 두피모발팩 참 좋아하는데요, 다음에 후기 남겨야지:)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르비  (12) 2013.09.19
메디안 퍼펙트 화이트 겔  (0) 2013.09.18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세럼 (빛뿜세럼)  (0) 2013.08.28
아이오페 에센셜 아쿠아 에센스  (0) 2013.07.29
아이오페 에센셜 퍼밍 에센스  (0) 2013.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