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에센셜 아쿠아 에센스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에센셜 아쿠아 에센스

단미채미 2013. 7. 29. 12:25

 

 

 

역시나 판촉 중 하나인 아쿠아 에센스. 판촉답게 기능성도 없고... 그냥 진정, 수분! 에 충실한 기본 에센스. (실리콘이 들어있는 퍼밍 보다는... 나같으면 이 아쿠아 에센스를 선택. 개인적인 생각이어요.)

 

 

라벤더, 알로에 등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부여해서 촉촉함을 준다는 컨셉으로 만들어 졌다. 가을, 겨울보다는 사실 요즘같은 계절에 들어와야 하는게 맞는데... 의외로 최근 구성에 들어간 적이 거의 없다. 너무 저렴해 보이는 외관 때문인가? 아니면 짝꿍을 지어 들어가는 수딩크림이 너무 저렴...스타일이라서 그런가?

 

 

대부분의 홈사에서 70,000원으로 가격 책정이 되어있다. 실제로 보는 것보다 받아봤을 때 유리병 용기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워 보임. (화면에서보다 실물이 더 나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미백기능성을 넣어서 미백에센스라고 소구하면 어떨까 싶다... 차라리 여름용으로! 특별한 느낌을 줄 수 있을 듯:-)

 

 

아이오페 제품을 판매할 때 판촉이 다양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많다. 인정인정. ㅠ,ㅠ 아이크림 같은 경우로 튜브타입으로 제작해 달라고 요청했고, 리퀴드 틴트 라던지, 수딩크림 케이스 변경이라던지... 다양한 의견들을 제출하기는 했는데 꽤 시간이 걸릴 것 같은 아쉬움이 든다...

 

 

 

아쿠아 에센스 리뷰인데 주제를 계속 벗어나네. 암튼 한 문장으로 정리하자면 '기본에 충실한 에센스' 써봤을 때 부스팅에센스와 별 차이점을 모르겠다. 질감이라던지 하는 역할 (진정, 수분 충전 등) 이 거의 비슷하다. 판촉 중에 부스팅 에센스가 따로 나왔긴 하지만 이 아쿠아 에센스도 그냥 세안하자마자 퍽퍽 발라도 될 것 같다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