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에센셜 퍼밍 에센스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에센셜 퍼밍 에센스

단미채미 2013. 7. 29. 11:12

 

 

 

탄력, 탄력. 이 여름철에 모공과 더불어서 탄력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다 하는 것 같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다보니 늘어지고 쳐지는 느낌이 더 심해져서 그런 듯.

 

홈쇼핑 판촉 화장품 중에 그것도 에센스 중에 고가라인으로 분류되는 퍼밍에센스는 탄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품. (퍼밍은 각 홈사마다 가격이 차이나는데 gs 홈쇼핑에서는 74,000원. 이 외에 cj나 롯데에서는 70,000원에 책정!)

 

 

바르면 실크를 덮은 것 같다고 해서 일명 '실크 에센스' 혹은 '벨벳 에센스' 라고 불리우는데 프라이머를 바른 것 처럼 맨들맨들 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실리콘 제형이 모공을 덮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잘 안쓰게 되긴 하지만...^^;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프라이머 효과처럼 보들보들 해서 좋아하시는 분도 꽤 된다. 약간 애기 피부처럼 만지면 만질수록 더 손대고 싶은 느낌!

 

 

성분도 나름 괜찮다. 히알루론산이 수분감을 부여해 줌과 동시에 완두콩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알고보니 완두콩은 콜라겐 생성 촉진 능력이 있다고... 실제로 방송에서 나이가 들 수록 빠져나가는 콜라겐! 이라는 멘트를 자주 하는데... 음... 여기저기에서 콜라겐은 발라도 거의 효과가 미미하다고 한다지만... 사람 마음이 그래도 챙겨 바르게 된다. 바르고 안 바르고 차이는 있는 것 같으니까, 그리고 주름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엄청 나기 때문에 ㅠ.ㅠ

 

 

또다른 성분은 피토스쿠알란 이라고 해서,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정제된 식물성 스쿠알란인데 보습감 + 유연감을 준다고 생각하면 될 듯!

 

 

 

 

이 퍼밍 에센스는 생긴 것 자체가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데... 워낙 고가로 책정되다 보니 여름에 방송을 보다가 구성에 나왔다! 싶으면 미리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