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에센셜 스킨 부스팅 세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에센셜 스킨 부스팅 세럼

단미채미 2013. 7. 22. 17:56

 

 

 

 

역시나 판촉으로 나가는 아이오페의 에센스! 스파크림과 셋트로 묶어서 스파라인 혹은 민낯라인 으로 방송하기도 하는데... 거의 대부분의 홈쇼핑에서 70,000원 에 책정된 가격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설화수의 부스팅 에센스 윤조에센스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섞어서 말하는데... 판촉 치고는 성분이 꽤 좋은 것 같아서 포스팅하거나 말할 거리도 많은 편이다. 진정, 보습에 좋다고 하는 유기농 위치하젤 워터가 들어있고, 천연 당에서 추출한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투명하면서도 흰 빛의 질감인데 미네랄 스파크림이 실키한 것에 비해 그렇게 막 피부를 덮는 듯한 느낌은 아니다. 오히려 보들보들해서 세안 하자마자 바로 발랐을 때 더 흡수가 잘 되는 느낌?

 

 

나도 사람인지라... 좋은 성분이 들었다고 하면 혹하게 된다. 요즘 점점 판촉 화장품의 성분들이 다양해지고 좋아졌지만, 유기농 위치하젤! 프리바이오틱스! 이런 성분 이야기를 보다보니 아무래도 이게 끌리는게 사실... 유리병 용기로 묵직하니 깔끔한 것도 매력중에 하나. 솔직히 말하자면... 아쿠아 세럼 이라고 해서 파란색 라인보다는 이 부스팅 세럼이 더 좋다. (가격대는 70,000원으로 동일한 판촉이긴 함)

 

 

여름이 되니까 확실히 부스팅 세럼이 더 많이 구성에 포함된다. 개인적으로는 퍼밍에센스 (곧 포스팅 할 예정) 보다 부스팅 에센스가 낫긴 한데.... 그건 개개인의 차이이니.. 다음 포스팅 때 비교 해야겠다. 암튼 부스팅 세럼은 순~한 느낌. 피부를 막지 않는 느낌. (속 당김도 덜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