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레티놀TX 인텐시브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레티놀TX 인텐시브

단미채미 2013. 1. 7. 10:55

 * 잊지 않으려, 나에게도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까 해서 적는 글.

최대한 정보만을 담으려 노력했으며, 이미지 많이 없이 주저리주저리 적기 때문에 지루하실 수도 있어요=)

 

 

 

 

2013년이 되니 한살 더 먹은 나이(나이의 앞자리가 바뀔 수도 있고,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기도 하는...) 때문인지

주름에 대한 고민이 많다.

 

그럴 땐, 레티놀을 써 보라고 권하고 싶다.

 

 

사실 이 레티놀은 안정화 시키기까지가 굉장히 어려운 성분이다. 자외선에 노출되면 안 좋기 때문에, 밤에만 바르도록 권유 하고 있기도 하다. 아이오페에서는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레티노 톡스' 라는 성분을 통해 안정화를 시켰다. (레티놀 연구만 17년째 계속 하고 있는... 아이오페 브랜드가 생긴지는 18년이 됐으니, 레티놀에 대한 기술력이 얼마나 집약됐는지 알 듯)

 

레티놀에 식물성 펩타이드를 캡슐화 시켜서 (마치 장 까지 살아가는 유산균 음료 처럼...)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성분들이 안전하게 전달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덕분에 레티놀 성분이 한 번에 팡 하고 터지는게 아니라 진득하게 꾸준히 그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기에, 밤에 한 번만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2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1주부터 피부결 개선의 효과가 나타났다. 4주 부터는 주름, 진피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실제 홈쇼핑에서 임상받은 결과로는 8주만에 주름개선 가능! 으로 이야기 하고 있다.

 

아, 홈쇼핑 전용 상품인지 시중 동일인지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 레티놀 NX는 아리따움 전용 상품이고, TX 는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사실 둘 다 시중 동일 상품인데 요즘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하면 아리따움에이 더 익숙하기 때문에... TX는 아니라고 생각하시던데 요 상품도 시중 동일!

 

 

사실 홈쇼핑이 좋은게 시중 동일 레티놀을 본품 가격만 지불하면 본품을 2개 이상 가져가는 효과를 누릴 수 있고(현재 기준, 212.5% 라는 최대용량을 자그마한 튜브에 나눠서 증정) 정품도 두세개 이상 한 번에 가져갈 수도 있다. 물론, 써볼 수 있는 무료체험까지 + 게다가 이 추운날 집 밖에 안 나가고 전화로만 주문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나는 회사에서 받아서 엄마께 드리고, 나도 쓰고 하지만... 방송 중에 구입하면 2개 이상의 용량을 가져가시니 목주름 미간주름 팔자주름에도 바르면 참 좋을 듯 하다. 실제로 엄마는 얼굴 전반적으로 펴 바르시는데 그렇게 쓰고도 용량이 꽤 된다.

 

고농축 에센스 이기 때문에 얼굴 전체에 펴 바를 땐 자그마한 진주알 크기 정도로 쓰는게 적당. 피부 탄력에 도움, 장벽 강화에 도움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역시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히알루론산을 잘게 쪼개서 함께 넣었기 때문에 얼굴에 다 펴바르기 어렵지 않다. (기본적으로 눈가 입가 등등 국소부위에 사용하면 40ml 본품을 6개월간 넉넉히 쓸 수 있는 양이다.)

 

 

개인적으로는 홈쇼핑에서 사서 쓰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상품!

 

* 추가

얼마 전, 모 홈쇼핑에서 250% 용량을 준 적이 있다. 앞으로 기다리다보면 다른 홈쇼핑에서도 레티놀 250% 구성이 나올 듯 하다.

 

 

** 대박! 300% 등장... 2013년 3월 6일 아침 7시 15분! GS 홈쇼핑에서 레티놀 300% 방송해요 :-) 40미리 하나 가격이 75,000원인데... 3개 용량을 가져갈 수 있는 날! 거기에 뒤에 아이오페 브랜드로 정품의 화장품도 가니까... 이건 정말 놓치지 않아야 할 구성!  방송이 아니고 개인적인 공간이기에 추가로 말하자면... 아마 레티놀 tx 인텐시브를.. 홈쇼핑에서 만나는 일은... 음 없을 듯!!! 거의 마지막으로 정말 좋~은 조건이니 많은 분들이 선택하셨으면 좋겠다 =)

 

**롯데 홈쇼핑에서도 마지막 300% 해요! 바로 내일 3월 13일 16시 40분! 퍼밍에센스 + 스파크림 이 정품으로 따라갈 예정이에요:-)

 

 

 

* 다시 말하면, 40미리 본품 75000원 구매시 요 밑에 있는 20미리 (1/2 용량) 을 4개 더 가져갈 수 있다는 말!

레티놀만 총 120미리를 챙길 수 있는 알짜배기 구성!

 

 

더 얘기해 보자면 회사에서 장기근속하신 분들의 말씀 중에... 레티놀을 바른 사람과 바르지 않은 사람의 10년 후를 꼭 눈여겨 보라 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나중을 위해, 내 미래를 위해 대비하는데 이것 만큼 좋은 화장품이 있을까 싶다. =)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몽드 UV 파우더 팩트  (0) 2013.03.04
마몽드 토탈솔루션  (0) 2013.02.15
오가든 슬림컷  (5) 2013.02.14
마몽드 콜라겐 3종  (2) 2013.01.21
마몽드 기초  (0) 2013.01.08